해외 렌즈 직구
“안심” 구매 하세요





신용카드 결제는 해외원화결제이기 때문에 VISA나 MASTER 카드에 지불하는 수수료와 환가료가 사용자에게 부과되고 또 환차가 발생할 수 있어서 표시원화금액 대비 2~3%의 차액이 발생합니다.
해외 결제 특성상 취소시 환불까지 1~4주 정도 소요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월드페이는 영국의 로얄뱅크(The Royal Bank of Scotland Group)의 자회사로 국제결제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, 전 세계에 지점이 있는 국제 금융 서비스회사입니다.
130여 나라의 화폐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고객은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화폐로 카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.
– 글로벌 1위 카드 매입사였던 미국의 반티브(Vantiv)가 2018년 1월에 영국 라이벌이었던 월드페이 인수·합병을 마무리하고 사명을 월드페이로 변경했습니다.
– 2019년 3월 18일에 에프아이에스(FIS:Fidelity National Information Services)는 월드페이를 인수·합병할 계획을 밝혔습니다.
– 146개국에서 126개 통화로 약 300가지 페이먼트 방식을 지원하며, 연간 약 400억건의 결제를 처리합니다.
– 디지털 뱅킹, 페이먼트(NYCE 브랜드: 직불카드 공동망, ATM 네트워크 사업), 자산관리 솔류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 에프아이에스(FIS)가 월드페이를 M&A하기로 발표. 350억달러 규모의 합병을 했습니다.
– 월드페이 1주당, 에프아이에스 주식 0.9287주+11달러로 교환되는 주식+현금 딜이며 피인수 기업인 월드페이의 전일 종가 대비 14% 의 프리미엄
– M&A 발표 당일 피인수 기업인 월드페이의 주가는 10% 상승했다. FIS와 월드페이 경영진은 딜 클로징 이후 3년간 5억달러의 수익과 4억달러의 비용 시너지, 따라서 7억달러의 EBITDA 시너지가 예상됩니다.
– 규모의 경제 효과가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글로벌 페이먼트 업종 내의 크고 작은 M&A 및 투자 활동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– 업종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 및 우호적인 투자 심리가 지속되는 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.
– 다만, 월드페이의 경우에는 인수·합병 뉴스 직후 주가가 크게 상승해 단기 모멘텀은 약화된 것으로 판단됩니다.
[출처] 월드페이, Consolidator였던 월드페이가 더 큰 그림 속으로…|작성자 미래에셋대우
제품에 문제가 있다거나, 배송 중 사고가 생겼을 경우 렌즈뱅크로 문의하세요!
렌즈뱅크에서는 고객님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주문, 결제, 배송 등 각종 문의에 한국어 답변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
보다 적극적으로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는 렌즈뱅크가 되겠습니다.
배송기간은 일반적인 경우 주말과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(월~금) 기준으로 출항 후 1~2주가 소요되지만
연말연시나 명절연휴 그리고 기상악화 또는 통관지연등의 이유로 지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또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일부 한달용, 칼라, 그리고 난시제품은 배송이 되기까지 1~4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발송 후에는 배송추적 지원을 통해 싱가포르에서 한국까지의 운송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※대한민국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. 그 외 나라로의 배송(싱가포르 포함)은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.